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
- 1차 개강일
- 25년 02월 25일(화)
- 2차 개강일
- 25년 03월 11일(화)
고용24 국민내일배움카드 훈련과정명은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입니다.

- 교육기간
- 정규 5~6개월 취준생/비전공 초보자
- 수강료
-
국기과정 전액지원
실업자과정 최대100%지원
- 취업분야
-
빅데이터 플랫폼 엔지니어,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데이터 분석이 필요한
분야별 전문가, 빅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업의 온라인마케터 직무로 취업

지금 신청하면 모든 온라인강의가 0원이라고?
간편 회원 가입만으로도 1400만원 상당의 온라인 강의가 0원
2개월 프리패스 제공안내받기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이란?

마케팅 전략 수립, 타당성 분석, 운영 및 성과관리, 검색광고 전략 등
마케팅 전반에 대한 기획하고,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켜 더 나은 R 프로그램
활용에 대해 실무 능력을 갖춥니다.
Start now

- BIGDATA Digital Marketing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빅데이터 수집 계획과 저장,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를 통해 결과분석 및 예측 - 마케팅 전략 수립, 운영 및 성과관리
STP 분석 및 전력 수립, 전력적 제휴, 성과관리 및 신유통경로까지실행전략 기획 - 빅데이터(R) 마케팅 실무
마케팅 프레임워크, 크로링기법, 예측분석과 고객 포로파일 구축,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구축 - 디지털 마케팅 실무
검색엔진최적화(SEO), 검색 광고전략, 바이럴 마케팅, 블로그/SNS컨텐츠 구축, 광고
- 빅데이터(R) 정보수집 및 시각화
전략 분석을 통한 프로젝트형 실무 수업
빅데이터(R)을 활용하여 정확한
고객데이터 분석과 예측을 통해 막강한
디지털마케팅을 완성한다.
디지털마케팅, 4차 산업혁명의 핵심분야
빅데이터(R) 기반으로 분석
- 빅데이터 R 입문 : 프로그래밍 기초문법과 알고리즘의 이해
- 마케팅 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STP전략, 제휴 및 마케팅 시장환경,
STP 타당성분석 등 - 빅데이터 마케팅 : 예측 분석과 고객 프로파일 구축, 비지니스 모델 만들기
- 디지털 마케팅 활용 : 검검색엔진 최적화(SEO),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
실전, 바이럴 마케팅 전략

- 실무활용도가 높은 실무예제 데이터를 전문가와 함께 직접다루면서 배웁니다.
-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시각화등의 등 엑셀의 한계를 넘어 쉽고 빠르게 분석
가능한 필수 분석코드 중심 학습 - 데이터분류등 전처리 시각화 분석 작업에 많이 사용하는 라이브러리 활용
- 빅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실무를 학습합니다.


빅데이터기반 디지털마케팅을 통한 활용예시
바이럴 마케팅데이터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광고 고객 세분화다양한 기준으로 고객 세분화 가능 프로그램 구축
검색엔진 최적화빅데이터 기반 검색엔진 최적화 프로그램 구축
블로그/SNS 콘텐츠 구축다양한 콘텐츠 수집, 분석, 설계까지 구축

- 빅데이터 R 입문
- 마케팅 전략 수립
- 빅데이터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활용
Digital Marketing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
당신은 각 직군별 데이터 수집
분석 가공 업무를 통한 데이터 마케팅
전문가로 거듭납니다.
R 프로그램 활용하여 디지털 마케팅에 접목시키며,
마케팅분야 모든 영역에 활용되는 빅데이터(R)를 마스터하여
빅데이터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관련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수강후기
커리큘럼
- 1
빅데이터(R) 입문
- 빅데이터 저장 및 데이터 탐색(기본 통계, 데이터 분포 및 검증)
- 빅데이터 분석 결과 시각화(분석 결과 스토리텔링 및 정보 시각화)
- 빅데이터 수집(내부, 외부 데이터 수집 및 검증)
- 2
마케팅전략 수립
- 마케팅전략, STP전략, 제휴
- 마케팅 시장환경, STP 타당성분석
- 마케팅 성과파악 및 고객 분석과 데이터 관리
- 3
빅데이터 마케팅
- 구글 크롤링 기법
- 예측 분석과 고객 프로파일 구축
- 빅데이터 비즈니스 모델 만들기
- 4
디지털마케팅 활용
- 검색엔진 최적화(SEO)
- 검색광고 전략과 온라인 마케팅 실전, 바이럴 마케팅 전략
- 블로그, SNS 콘텐츠 제작
빅데이터 마케팅(Marketing)
취업 컨설팅
원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시면 1:1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